관리 메뉴

카메라이야기 플레이에스엘알

초코분수에 빠지다 본문

웃고가세용/재미난 사진

초코분수에 빠지다

카메라대여, 캠코더렌탈은 홍대 플레이에스엘알. 2015. 1. 22. 12:49

 

안녕하세요!!!!

홧팅2

[카메라대여, 캠코더렌탈, DSLR대여, 렌즈렌탈]은 플레이에스엘알입니다. 

 

한주의 반이 벌써 다 가고있는 목요일 이에요ㅎㅎㅎ

다들 점심은 드셨는지ㅋㅋㅋ

 

 

 

 

읭?? 이게뭐지??

 

 

 

 

어??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ㅋㅋㅋㅋ?

 

궁금증이 불러온 참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우중충한 오늘 단게땡는데.. 다들 앵무새처럼 단거하나 하시고 힘내세요!ㅋㅋㅋㅋ

 

 

[카메라대여, 캠코더렌탈, DSLR대여, 렌즈렌탈]은 플레이에스엘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