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카메라이야기 플레이에스엘알

Sony FE 70-200mm F4 G OSS !! 꼬마유령 본문

소니카메라와 렌즈

Sony FE 70-200mm F4 G OSS !! 꼬마유령

카메라대여, 캠코더렌탈은 홍대 플레이에스엘알. 2015. 6. 15. 17:16

 안녕하세욥! 플레이에스엘알입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꿉꿉하죠 슬퍼3 츄욱추욱 하고 눅눅하고 바람도 쌩쌩~~ㅋㅋㅋㅋㅋㅋ

 

우울한 하늘.....차라리 비라도 시원하게 내렸으면 좋겠써요 이런 어중간한 날씨 싫어여 주르륵..

 

왠지 이런 날은 쇼파에 늘어져서 밍기적밍기적되고 싶어지죠.....ㅋㅋㅋㅋㅋㅋ 

 

벋.. 하지만 ! 전 오늘 렌즈리뷰를 쓸거랍니다..!

 

오늘 플레이에스엘알에 꼬마유령이 배달되었거든요!

 

꼬마유령이 뭐냐구요? 바로바로 소니의 E마운트 망원렌즈 랍니다!!!

 

 정식네임은  Sony FE 70-200mm F4 G OSS  예요 ^^

 

 

 

왜 꼬마유령이라고 불려는지는 렌즈를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소니의 빨간박스~~

 

 

 

 

뜯 뜯..!

 

 

몽실몽실한 하얀색의 꼬마유령ㅎㅎㅎ 귀엽죠??? 소풍

 

 

SAL 70-200mmG F2.8 렌즈는 유령 이라 불리고

이 렌즈는 유령렌즈의 리틀버전 꼬마유령!! 실제로 유령렌즈보다 작고 가벼워요ㅎㅎㅎ 샤방3

 

 

 

 

 

 

 

 

소니 넥스 미러리스에 마운트해보았어요!!  색깔이 미러리스와 참 잘 어울려어 호호

 

먼가.. 쓰러질 듯 안 쓰러진다!!! ??

 

 

 

 

 망원의 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미러리스와 마운트해서  테스트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70mm 이구 아래사진이 200mm 이예요! 

 

 

 

항상 플레이에스엘알 창가에 있는 미니 에펠탑입니다 ㅋㅋㅋㅋ

 

 

쮸우우우우욱 땡겨보니 에펠탑 밑이 블링블링하네여**** 케익

 

 

 

 

 

 

 

매장의 bgm을 담당하고 있는 내 칭9 아이리버 오디오예요 ! 

 

 

 

 

 

아이리버는 지금 커넥트 당하고있다..!wassap

 

 

 

 

 

 

창밖의 풍경으로 렌즈를 돌리니 회집이 카메라안에 들어왔네요!!

 

 

 

 

 

저 식당은 퇴근시간때면 항상 사람들로 바글바글 거려요 1번출구 맛집인가요??? ???

 

 

 

 

 

꿉꿉눅눅한 날씨를 무릅쓰고 밖으로 나와보았습니다

 

홍대1번출구 뒷골목에는 지나가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고 합니당느낌표...

 

 

 

 

 

 

좀 더 걸어보니 붉은 장미꽃이 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고 있었어요!!

 

흐린하늘에 붉은 색 장미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호호

 

 

 

 

 

멀리 당겨서 확인해보니 이미 활짝 핀 장미꽃이였군요!HAAA

 

 

 

 

 

 

 

 그리구 좀 더 가니 빌라 구석탱이에서 아주머니 두분이 담소를 나누고 계셨어요 ...

 

 

 

 

 

마치 남편 욕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신나2

 

 

 

 

잠깐 나가서 찍어본 결과!! 미러리스에 망원렌즈를 껴도 가벼우니까 산뜻하게 편한 촬영이 가능했어요!

 

가벼운 미러리스를 사용하는데 멀~~~리까지 당겨지는 망원렌즈가 필요할때 뙇!

 

미러리스 무게에 맞춰서 렌즈도 가볍게 나왔기 때문에 무게 부담없이 어디서든 줌을 당기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지금 대여하시면 때 묻지 않은 몽실몽실 부들부들한 두부같은 하양색 렌즈를 대여받으실 수 있다는 거 .... 뽀뽀

 

소니의 E마운트 망원렌즈 꼬마유령!! 는 저희 플레이에스엘알에서 대여해보세요~~~

 

 

 

 

 

 

 

[넥스 미러리스 렌트, 소니 알파 대여, 소니 렌즈 렌탈은 홍대 플레이에스엘알_PLAYSLR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