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카메라이야기 플레이에스엘알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다녀오다! Canon eos5 + 사무캅(35mm) 사용후기! [카메라렌탈, 캠코더대여는 PLAYSLR] 본문

사진 전시회 소식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다녀오다! Canon eos5 + 사무캅(35mm) 사용후기! [카메라렌탈, 캠코더대여는 PLAYSLR]

카메라대여, 캠코더렌탈은 홍대 플레이에스엘알. 2015. 1. 20. 15:54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다녀오다!  

Canon eos5 + 사무캅(35mm) 사용후기! [카메라렌탈, 캠코더대여는 PLAYSLR] 




DSLR카메라대여, 캠코더렌트는 PLAYSLR이 린다매카트니 사진전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좀 색다르게 DSLR이 아닌 필카로!!!


캐논 EOS5와 사무캅(35mm)렌즈를 사용해 봤는데요


DSLR처럼 바로바로 확인을 할 수 있는 게 아니라서 한장 한장 찍으면서 궁금증이 엄청 났습니다ㅋㅋㅋㅋ


신나서 마구마구 찍다보니 3롤이나 찍었답니다ㅋㅋ


(건진게 얼마없어서 그렇지...)

슬퍼2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사진전을 둘러볼까요?


 

 

폴매카트니와 함께 손머리위로~ 푸쳐핸섭!

신나2




 

 



실내가 어두워서 일반 줌렌즈를 사용했다면 더 어둡게 나왔겠죠?


 



폴매카트니와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이 많았는데요

슈퍼맨

DSLR카메라 대여, 캠코더 렌탈은 PLAYSLR 보기에 사진들이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멋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 사진은 다 아시죠? 비틀즈의 앨범자켓 사진입니다!!

이거 찍으려고 다들 오셨는지 보는 눈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이사진!!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기억에 남는 사진입니다

이건 진짜 실제로 가서 봐야해!!!!!

부처




사진전을 다 보고 바로 옆에 있는 경복궁으로 갔어요ㅋㅋㅋㅋ

초점은 왜 나에게로 맞지 않았는지... 포즈를 취하면 뭐하나...


 

 


날이 추워서 앞에 쪼금 돌다가 경회루까지 보고 그냥 돌아 왔답니다ㅋㅋㅋㅋㅋㅋ

얼음2

(너무추웠어...)



 

 



엄청나게 걷고

마지막은 족발로 어마무시한 먹방을..ㅋㅋㅋㅋ

요리


 



사진전도 사진전이었고 족발도 족발이었지만 필름카메라의 매력에 더 빠져 들었어요


 필름 카메라마다 각각 다른 느낌도 있겠지만


제가 찍은 Canon EOS + 사무캅(35mm) 의 조화도 좋았던 것 같아요

필름카메라를 써보셨던 분들은 옛날 기억도 날거구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DSLR과 다른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하트3

어머 이건 써봐야해


이상 DSLR카메라대여, 캠코더 렌트는 PLAYSLR 이었습니다!

Comments